조사 상담하기
대상자 조건, 설문문항, 샘플수를 결정한 후 사이트를 통해 조사 상담하기 내용을 남겨주세요.

문의내용 확인
견적서 제출
관리자가 문의내용을 확인한 후,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정확한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.
내용 확인 후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

조사요청
사이트 로그인
견적/일정 확인, 거래약정서 동의
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견적서를 확인하고 조사 진행을 요청합니다.
이메일 주소를 활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하며, 견적금액 및 일정을 확인 후 거래약정서에 동의를 클릭합니다.

실무 담당자 배정
결제요청
일정안내
실무 담당자가 배정되면, 결제요청을 하고 일정에 대한 협의가 진행됩니다.
(결제는 온라인 상에서 카드결제/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로 가능하며, 데이터 받아보시기 전까지만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)

웹 설문 제작 후
테스트링크 제공
온라인 화면 작성을 진행하고, 테스트링크를 준비해서 전달 드립니다. (작업은 설문에 따라 1~3영업일 소요)

웹 설문 테스트
수정 요청
데이터 수집 컨펌
응답자가 보는 화면와 동일한 화면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, 수정사항을 반영합니다.
수정이 없는 경우 데이터 수집에 대한 컨펌을 주세요.


데이터 검증
데이터 납품 전 불성실 및 결측에 대한 검증이 진행됩니다.

결제 확인 후
결과물 제공
결제 내역을 확인한 후 결과물을 제공합니다.

결과물 확인
사이트에 접속하여 결과물을 다운로드합니다.